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 2학기 기말 내신 콘텐츠 제공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 2학기 기말 내신 콘텐츠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생 인터넷 강의 엠베스트는 2024년 2학기 기말고사 성적 향상부터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내신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엠베스트는 2016년부터 2023년까지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 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1위다. 

우선, 이번 콘텐츠 내 2학기 ‘내신 진도 강좌’는 채널A '티처스'에 출연했던 과학 장풍을 비롯해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 곽주현 등 업계 최강 유명 강사진들이 진행한다. 교과서 출판사별, 수준별로 구성됐고, 스타 강사진들의 강의력을 바탕으로 중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수준별 맞춤 강의를 수강했다면, ‘완전 학습 모드’를 통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엠베스트는 이 모드로 기본부터 심화까지, 핵심 키워드 테스트와 문제 풀이/성취도 평가 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실전 시험을 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지역별 출제 유형에 맞춘 ‘최신 기출문제’를 비롯해, 미리 보는 우리 학교 시험지 ‘내신 마스터’ 등으로 2학기 기말고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제공된다. 

중등 콘텐츠 기획 담당자는 “중등 과정은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이 답이 아니다”라며, “2028 대입 개편으로 중등 학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내신 성취도 A 그 이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업계 최강 강사진과 체계적 학습 시스템을 선보이는 엠베스트가 그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해마다 내신 최상위 실적을 공개하고 있다. 2024년 1학기에만 내신 최상위권을 1만6386명(2024년 1학기 중간/기말고사 주요 과목 평균 95점 이상 회원 수/지필고사 기준)을 배출했다.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가입 전 7일간 중등 전 학년, 전 과목 내신 및 수행평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