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생 인터넷 강의 엠베스트는 2024년 2학기 기말고사 성적 향상부터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내신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엠베스트는 2016년부터 2023년까지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 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1위다.
우선, 이번 콘텐츠 내 2학기 ‘내신 진도 강좌’는 채널A '티처스'에 출연했던 과학 장풍을 비롯해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 곽주현 등 업계 최강 유명 강사진들이 진행한다. 교과서 출판사별, 수준별로 구성됐고, 스타 강사진들의 강의력을 바탕으로 중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수준별 맞춤 강의를 수강했다면, ‘완전 학습 모드’를 통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엠베스트는 이 모드로 기본부터 심화까지, 핵심 키워드 테스트와 문제 풀이/성취도 평가 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실전 시험을 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지역별 출제 유형에 맞춘 ‘최신 기출문제’를 비롯해, 미리 보는 우리 학교 시험지 ‘내신 마스터’ 등으로 2학기 기말고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제공된다.
중등 콘텐츠 기획 담당자는 “중등 과정은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이 답이 아니다”라며, “2028 대입 개편으로 중등 학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내신 성취도 A 그 이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업계 최강 강사진과 체계적 학습 시스템을 선보이는 엠베스트가 그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해마다 내신 최상위 실적을 공개하고 있다. 2024년 1학기에만 내신 최상위권을 1만6386명(2024년 1학기 중간/기말고사 주요 과목 평균 95점 이상 회원 수/지필고사 기준)을 배출했다.
중등 인강 엠베스트는 가입 전 7일간 중등 전 학년, 전 과목 내신 및 수행평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