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 전반이 완만한 회복 흐름을 보이는 가운데 한화갤러리아는 역주행했다. 김동선 부사장이 이끄는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해 전 점포…
태광그룹이 흥국화재의 새로운 수장으로 정통 손보 전문가인 김대현 대표를 내정했다. 김 대표는 흥국생명에서 순…
네이버가 C레벨을 두 배로 늘리며 경영구조 재편에 나섰다. 최수연 CEO, 김범준 COO, 김희철 CFO 체제에 더해…
마치 이자처럼 연 3.5%의 ‘리워드(보상)’를 지급하고 있는 스테이블코인을 놓고, 가상자산 업계와 은행들이 미…
하나금융지주 등 국내 8대 은행지주들에 대해 금융감독원이 19일부터 ‘지배구조 특별점검’을 시작, 금융권이…
LG이노텍이 광학솔루션 편중을 줄이고 기판소재·전장부품 중심의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기판소재(패…
증시 활황에 힘입어 증권업계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한국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은 지난해 3분기 누적 기준으로…
LG에너지솔루션 내 에너지저장장치(ESS) 사업이 전기차(EV) 시장 둔화 속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ESS 매…
2년 전 카카오그룹 전체에 악재가 이어지는 가운데 카카오의 새로운 수장으로 낙점된 정신아 대표는 빠르게 조직…
SK온이 전기차 캐즘 장기화 속에서도 연구개발(RD) 투자를 다시 늘리며 차세대 배터리 기술 고도화에 속도를 내…
유니클로 매출이 불매운동과 코로나19 여파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한때 6000억원대까지 추락했던 매출은 1조35…
‘아이온2’가 초반 매서운 기세로 흥행가도를 달리며 위기의 엔씨소프트를 구할 핵심 캐시카우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화재가 올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이어나간다. 삼성리와 캐노피우스를 중심으로 아시아와 북미를 공략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