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상생 페스티벌 개최…협력업체와 파트너십 강화

KB손보, 상생 페스티벌 개최…협력업체와 파트너십 강화

▲KB손해보험 구본욱 사장(왼쪽 두 번째)과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5 KB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2025 KB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우수정비업체 대상’에는 등촌현대서비스 임장범 대표(49)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문수자동차정비공업사 서병찬 대표(60)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KB매직카 안양석수점 원규연 대표(58)가 수상했다. 이들 각 부문 연도대상을 수상한 대표에게는 1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됐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KB손해보험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은 회사의 근간이며, 고객 없이 미래도 없다’는 원칙 아래 앞으로도 고객과 회사, 협력업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