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의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테라솔U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2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테라솔 U’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은 렌탈료 6개월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차부터 6회차까지 매월 렌탈료의 50%가 할인돼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테라솔 U는 저주파 자극 및 온열 기능을 통해 요실금 치료와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조합의료기기다. 식약처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6개의 자극점과 3쌍의 채널 설계로 저주파 자극을 제공해 골반저근과 주변 근육을 반복적으로 수축·이완시킨다. 코웨이는 이를 통해 케겔운동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하루 15분간 제품을 작동시키고 앉아만 있어도 요실금 관련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고 39℃까지 설정 가능한 온열 기능은 혈류량을 증가시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통을 완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 엉덩이에 집중 자극을 실시하는 힙 자극 모드 등도 탑재됐다.
테라솔 U는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설계가 적용됐다. 히든&슬림 디자인의 전용 거치대는 집안 인테리어와 자연스레 어우러지며, 보관 및 충전을 한번에 해결한다.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코웨이갤러리,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라솔 U는 지난 16일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조기 소진된 바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론칭과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테라솔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되찾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