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는 6일, 간편한 식사 대용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제품은 ‘에그듬뿍모닝빵’, ‘쫀떡소떡피자 직화불고기’, ‘쫀떡소떡피자 치즈페퍼로니’ 총 3종이다. 각 메뉴는 다양한 재료 조합을 통해 식사 대용으로의 기능성과 간편함이 특징이다.
‘에그듬뿍모닝빵’은 브리오슈 번 속에 계란, 감자, 마요네즈, 마카로니를 조합한 에그마요 샐러드를 담았다.
‘쫀떡소떡피자 직화불고기’는 떡과 소시지를 조합한 소떡소떡 위에 치즈, 직화불고기, 옥수수를 올려 구운 제품이다. ‘쫀떡소떡피자 치즈페퍼로니’는 같은 베이스 위에 페퍼로니, 치즈, 옥수수를 더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쫀떡소떡피자 치즈페퍼로니’는 같은 베이스 위에 페퍼로니, 치즈, 옥수수를 더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단품 이외에 '한끼든든 세트'로도 구성됐다. 세트는 싱글세트, 더블세트, 세트 등 총 세 가지로 마련되어 있으며,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맛과 재료의 조화를 고려한 식사 대용 베이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