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2024 한국소비자평가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1위) 엘리하이는 2025학년도 영재교육원에 유료 회원 기준 1462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엘리하이는 2016년부터 2025년까지 9년 연속 최다 합격 실적을 기록했으며, 누적 합격생 수는 유료 회원 기준 총 6802명에 이른다.
엘리하이는 영재교육원 합격생에게 업계 유일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등 학습 동기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주목할 점은 전국 초등학생 상위 0.2%(2024년 전국 초등학생 중 대학 부설 영재교육 대상자 수 비율)만이 합격할 수 있는 전국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에서도 2025학년도 기준 431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는 점이다.
대학 부설 영재교육원은 본래도 까다로운 선발 기준으로 알려진 기관이지만, 최근 선발 인원이 감소하며 합격 경쟁이 치열해지는 추세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엘리하이는 놀라운 성과를 냈다.
이러한 성과의 바탕에는 엘리하이만의 전문적인 영재교육 콘텐츠와 입시 맞춤형 시스템이 있다.
엘리하이의 ‘영재특목반’은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1 학습 관리 및 컨설팅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체계적으로 키우고,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1031 수학/과학, ▲필즈수학, ▲팩토수학, ▲안쌤 STEAM+, ▲줄기과학 등 창의 사고력 강의와, ▲최상위 수학, ▲에이급 수학, ▲하이탑 과학 등 심화 강의를 포함해 영재교육원 입시 대비 강의를 업계 최다 보유하고 있어 실전 대비에 효과적이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가입 전 10일간 초등 전 과목 콘텐츠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신청 시 초등 교육 팁과 입시 정보 등이 담긴 '초등교육 지침서'를 함께 증정한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