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돼,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다.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을 활용,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츄파춥스 젤리는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 재충전 및 기분전환이 필요한 1020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출시했다”며,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만의 재미있고 즐거운 새콤쫄깃함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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