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총 10일간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연 2회 모바일과 TV 등 CJ온스타일의 전 채널에서 진행하는 쇼핑 축제다. 올해는 오프라인까지 확장해 성수동에서 쇼케이스 팝업도 운영한다.
라이프스타일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패션 전문 모바일쇼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 랜선 홈투어 모바일 라이브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 대표 프로그램과 셀럽들이 제안하는 발견형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이 엄선한 ‘컴온브랜드’는 행사 기간 최대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컴온스타일 기간 모바일에서 스타 프로그램 편성 횟수를 약 80% 확대했다. 각 프로그램은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겟잇뷰티’는 콜라겐 마스크팩, 7일 여배우 홈케어템 ‘톰 프로그램’, 10일에는 팩클렌저 ‘휩드’ 상품 등을 소개한다.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는 웰에이징 패션을 주제로 8일 오후 9시에 일본 현대 미술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의 ‘오하나 하타케’ 풋웨어를 국내 최초로 방송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서는 9일 오후 9시 하이엔드 주방 시스템 ‘아티잔’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뷰티, 패션, 리빙 분야의 다양한 트렌디 신상품을 컴온스타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르네휘테르’, ‘펜할리곤스’, ‘아떼’, ‘VT코스메틱’ 등을 매일 아침 9시와 저녁 8시에 최대 70%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패션 분야에서는 ‘시티브리즈’, ‘메종마레’, ‘마크모크’ 등 브랜드가 입점한다.
행사 기간 중 5일과 12일에는 초특가 상품 대상의 익일 특화 배송인 ‘플래시딜’ 행사가 진행된다. 토요일 초특가 기획전 상품을 토요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일요일 오네(O-NE)로 익일 배송된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