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농심 신라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신라면 신년광고 이미지 / 사진=농심


농심은 신라면 신년광고가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선정했다.

TV 부문에서 수상한 농심 신라면 신년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새해에도 신라면으로 맛있는 일상이 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늘 함께하는 신라면으로 소비자들의 인생을 맛있게 채우길 바란다는 신년 광고가 좋은 반응을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