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티젠은 아마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티젠은 미국의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진행되는 아마존 프로모션에 동참해 12월 2일까지 티젠 아마존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주요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마존 특별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는 콤부차 버라이어티팩 2종을 메인 제품으로 매실, 레몬, 피치, 샤인머스캣 등 콤부차 모든 플레이버와 아이스티, 밀크티, 자몽쏙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티젠 콤부차 버라이어티팩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콤부차를 즐길 수 있도록 5종의 플레이버를 4개씩 포장한 20스틱 들이 휴대용 패키지다. 해외 틱톡커들 사이 자주 언급될 정도로 반응도 뜨겁다.
티젠은 아마존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티젠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젠 관계자는 "아마존 론칭 이후 해외 고객들이 보여준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만큼 글로벌 소비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FCM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티젠은 콤부차 외에도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밀크티, 레몬쏙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