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포뮬러1(F1) 참여…글로벌 인지도 높여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라면세점, 포뮬러1(F1) 참여…글로벌 인지도 높여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 포뮬러원(F1)에 참여하며 인지도 제고 활동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20일부터 3일 간 진행된 ‘2024 FIA 포뮬러1 월드 챔피언십(이하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서 맥라렌 F1팀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F1’은 세계자동차연맹(FIA)에서 주관하는 국제 자동차 프로 레이싱 대회로, 전 세계에서 열리는 경기를 보기 위해 매년 10억 명 이상이 찾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지원을 통해 전 세계 30만 명의 관람객에게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 이번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서 신라면세점 로고가 브랜딩된 차량을 탄 선수 랜도 노리스가 우승해 주목 받았다.

한편,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통해 신라면세점이 알려진 것은 이번이 첫 사례이며, 신라면세점은 스포츠 대회에 참여해 전 세계인들에게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