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여성 골퍼를 위한 ‘24여름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레드 컬러의 골프웨어, 아노락 점퍼와 후드 및 큐롯, 랩스커트 반바지 등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흡한속건, 발수 및 UV차단 기능이 특징이다.
‘여성 빅로고 펀칭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하이넥 티셔츠 제품으로, 앞판 가슴에 로고 프린트 포인트가 특징이다. 하의에 매치한 ‘여성 전체 플리츠 큐롯’은 세로 스트라이프 매시 조직이다.
두 제품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24여름 컬렉션 메이킹필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주력 상품 '여성 후드 반팔 아노락 점퍼'는 요루주름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아노락 점퍼와 함께 상하의 구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여성 포켓 포인트 플리츠 큐롯'은 허리 로고에 배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다시 돌아온 레드 컬러 유행과 함께 새로 출시한 제품들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필드 위 퍼포먼스를 원하는 고객 뿐 아니라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며 “빨라진 더운 날씨에 맞춰 미리 준비하는 개성 있고 건강한 여름 골프 시즌이 되시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