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와 함께 2+2 덤증정, 40% 페이백 등의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차별화 상품으로는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굿즈 세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준비됐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2종으로 기획됐다.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1만7000원,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2만4400원이다.
앞서 지난달 밸런타인데이,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모남희키링 컬렉션 ▲모남희아이패드파우치 컬렉션은 출시 직후 준비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 인기를 끌었다.
GS25는 높은 수요를 고려해 빠르게 화이트데이 모남희 컬렉션 제작 물량 확대에 나섰으며, 밸런타인데이 대비 10배 확대된 11만 개 규모의 충분한 공급 물량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이밖에 스펀지밥 캐릭터 등 기존 팬덤이 형성돼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도 선보였다.
GS25는 고물가 안정 및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 중심의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5, 로쉐T3 2+2 덤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등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 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