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넛츠 파이' /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 넛츠 파이’ 출시와 함께 조선호텔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 커피’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24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는 바삭한 식감의 파이와 촉촉한 시트 위에 피칸, 호두, 헤이즐넛이 올라가 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930g)는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의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비벤떼(VIVENTE)는 이탈리아어로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을 의미하는 단어로, 스페셜티 커피 4가지(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 맛으로 구성됐다.
비벤떼 위클리 팩은 비벤떼 입문자를 위한 상품으로, 4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총 7개의 드립백이 들어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되는 시즌인 만큼 달콤한 호텔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를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저트의 옵션을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