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가 4월 6일 정식으로 출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21일 사전예약 개시 일정과 함께 아크마스터의 콘텐츠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은 콘텐츠의 정보를 이해할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영웅들의 세부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 둘로 나뉘어 공개됐다.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
특히 일부 유저만 즐기는 MMORPG가 아니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영웅의 수급처를 마련함과 동시에 보스사냥 편의성 등을 높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는 끊임없는 연속성을 통해서 이어지도록 설정이 됐다. 여기에 언제나 사냥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보스영지가 존재한다. 보스영지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통해서 자유롭게 보스의 사냥을 즐길 수 있고, 영지의 등급에 따라서 수십 마리의 보스와 몬스터가 존재하여, 자유로운 플레이를 지향하는 게임이 맞는 콘텐츠로 만들었다.
현재 아크마스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사전예약 보상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다이아, 유물소환권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유물뽑기권 10개를 지급한다.
공식 유튜브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 다양한 영웅 플레잉 영상은 각 영웅 별 30초 가량의 분량으로 여러 영웅들의 스킬 액션 및 PVE, PVP 등 아크마스터 의 매력요소들은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있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