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는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통해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아파트아이 플랫폼을 통해 네이버페이로 7만 원 이상 관리비 결제 시 3000원을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회원 실명인증 기준 기간 내 1인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인공지능(AI) 분석 시스템을 통해 전기요금과 수도 및 난방, 가스 등에 이르기까지 항목별 에너지 소비현황을 기간별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과 우리 집 사용량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등 생활비 절감을 위한 필수 앱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이번 적립 프로모션은 난방비 폭탄을 비롯해 각종 공공요금 인상으로 인해 가계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아파트아이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아파트아이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간편하게 관리비를 결제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아파트아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보다 나은 삶에 기여하겠다는 다짐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 운영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