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1위(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 온라인교육부문) 엘리하이는 2000여 권의 영어 원서를 읽을 수 있는 ‘영어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영어를 학교 교과목으로 처음 접하는 초등 시기에는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어휘와 읽기, 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흥미를 갖게 해 주는 것이 좋다"며 "이때 영어 독서를 병행한다면 읽기는 물론 쓰기와 말하기, 듣기 등 전 영역에 걸친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엘리하이 영어도서관은 맥그로힐, 스콜라스틱 등 유명 해외 출판사의 도서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리더스 시리즈와 초·중등 필독 고전, 세계 문학 원서 등의 도서를 제공한다. 자연과학, 역사, 인물, 예술, 문화 등 다양한 주제별 독서가 가능하다.
엘리하이 영어 콘텐츠 담당자는 “영어도서관은 레벨 테스트로 현재 수준을 확인하고, 내 수준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맞춤형, 추천형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다”며 “원서 독서 후에는 ‘단어, 내용 이해, 사고력’ 3가지 영역으로 구분된 독후 퀴즈를 통해 책의 내용과 단어 어휘 등을 한 번 더 짚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영어도서관에서는 일별, 월별, 연도별 독서 현황 리포트를 제공해 독서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독서 동기 부여를 위해 매월 독서왕도 선발하고 있다.
엘리하이 영어도서관은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엘리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10일 무료 체험 신청 시 영어도서관을 비롯해 전 과목 강좌 및 학습 콘텐츠를 열흘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진행자에게는 초등 시기의 학습 및 입시 정보를 총정리한 ‘초등 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