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구선)은 오토금융 재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Re멤버십' 서비스를 금융권 최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Re멤버십'은 하나캐피탈의 대표 오토금융 상품인 '리스', '렌터카', '할부' 계약의 만기 시 계약을 연장하거나 재이용하는 고객에게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 프로그램이다.
'하나Re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각종 차량관리 혜택은 물론, 무상 보험 가입 등의 리스크 관리 혜택과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혜택은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50원 할인', '월 1회 세차 3000원 할인 쿠폰 지급', '오토금융 재이용 고객 금리 우대 등이다.
특히 주유할인은 개인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리스·렌트료 보상 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는 차량 탑승 중 교통 재해·장해 발생 시 장해율에 따라 최대 3000만 원까지 보장된다.
'하나Re멤버십'은 오토상품 연장 계약 시 간단한 동의절차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가 도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하나캐피낙 e-금융센터 관계자는 "'하나Re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하나캐피탈의 오토금융 만기 후 재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운행 및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편의점 할인, 리조트·골프장 회원 혜택 등 라이프 및 레저 케어 프로그램도 점차 확대해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