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위기동물구하기' 온라인 공익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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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9월 한달 동안 'KB위기동물 구하기 프로젝트' 온라인 공익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B위기동물 구하기' 캠페인은 국민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에 따라 KB국민은행이 최대 1억 원을 기부하여 유기동물 입양지원, 길거리 동물 치료 등 위기동물을 구호하는 사업이다.

한해 동안 9만여 마리, 하루 평균 246마리의 동물들이 길거리에 버려지고 있으며 그 가운데 주인을 찾지 못하는 대다수의 유기 동물들이 안락사되고 있다.

이번 공익캠페인은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KB국민은행이 1건당 1만 원을 적립한다, 또 페이스북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반려동물과의 버킷리스트를 댓들로 남기면 1건당 5000원을 적립한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다양한 금융 니즈에 맞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위기동물 치료 및 입양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