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프로그램, 여자가 더 많이 시청해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주선영

jasmin@datanews.co.kr | 2007.04.27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방송3사(KBS2, MBC, SBS)의 젊은 취향의 음악 프로그램을 남자보다는 여자가 더 많이 시청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TNS미디어(www.tnsmk.co.kr)가 2007년1월1일부터 4월22일까지 KBS2, MBC, SBS에서 방송하는 음악 프로그램 시청률을 분석한 이같이 나타났다.

KBS2<뮤직뱅크>는 여자 시청률이 2.9%로 가장 높았고, 남자는 1.6%를 나타냈다.

또 MBC<쇼음악중심>, SBS<생방송SBS인기가요>도 여자 시청자들의 시청률이 남자들에 비해 각각 1.4%p씩 높게 나타났다.


관련태그
시처률  음악프로그램  여성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