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아시아 브랜드 랭킹 Top 10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7.04.25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시장정보 제공업체 밀워드브라운옵티모(Millward Brown Optimor)와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가 2006년 기준의 브랜드 가치 평가 보고서인 <BRANDZ Top 100 2007>을 공동 발표했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412억달러로 평가받은 China Mobile(차이나모바일)이 가장 비싼 브랜드로 분석됐으며, 2위는 334억달러의 Tyota(토요타)가 올랐다.

특히, 한국 브랜드로는 127억달러로 8위에 랭크된 삼성이 유일했다.


관련태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마케팅  경영  삼성  코카콜라  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