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행장 이화언)이 겨울방학을 이용한 해외연수, 연말연시 해외여행 등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를 비롯한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경품 제공 등『DGB 추억가득 겨울愛 환전 페스티벌』을 12월 4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중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환전 또는 외화송금 고객 46명을 전산 추첨해 1등 50만원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사은품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후 홈페이지(www.dg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외계좌 사전개설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도 경품이 제공된다. 대구은행의 해외계좌 사전개설서비스는 해외이주 또는 유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대구은행과 제휴된 미국, 캐나다, 호주 현지은행 계좌 개설을 대구은행이 대행해 주는 서비스다.
한편, 경품제공 외에도 국제전화카드 무료 제공과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대구국제공항내 대구은행 VIP LOUNGE 이용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이 환율우대 대신 해외여행자보험을 가입코자 할 경우 관련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