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대학생, 기업 홈페이지 자주 방문하는 이유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6.11.21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캠퍼스몬(www.campusmon.com)이 대학생 1,501명을 대상으로 "100대기업(2005년 매출액 기준) 홈페이지 선호도"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기업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는 이유에 대해 25.8%가 '기업의 채용공고 및 전형결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라고 답해 가장 많았다.

이어 '이벤트나 행사정보 습득(19.0%)' '기업 인재상이나 인사관련 정보 습득(16.3%)' '회사연혁이나 사업분야 등 전반적인 기업 관련 정보 습득(14.0%)', '업계 전문적인 정보 습득(12.8%)'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관련태그
SK텔레콤  삼성전자  CJ  국민은행  롯데쇼핑  잡코리아  캠퍼스몬  대학생 인기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