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11.12
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서비스별 통신민원 현황
주선영
jasmin@datanews.co.kr
|
2006.10.20 00:00:00
글자크기
통신위원회(www.kcc.go.kr)에 따르면, 3/4분기 중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된 통신민원이 총 9,351건으로 2/4분기 대비 17.5% 증가했다.
주요 "서비스별 민원현황"은 △이동전화서비스와 관련된 민원이 4,40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 초고속인터넷 2,980건 △유선전화 822건 106건이 뒤를 이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통신 이동전화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민원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