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법인고객에 대한 전화마케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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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6.06.08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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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www.pusanbank.co.kr,은행장 이장호)이 법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일 또는 개교 기념일에 축하인사 전화를 6월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것은 결코 큰 것이 아니며, 고객을 위한 작은 정성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근감으로 고객을 대할 때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의 소중한 자산은 고객이며, 부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파는 은행으로 거듭나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