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직장인 1인 미디어 사용여부 및 운영 목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유지은

qhddk10@datanews.co.kr | 2006.06.02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파워잡(www.powerjob.co.kr)이 2006년4월26일부터 27일 까지 직장인 422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1인 미디어 사용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7.9%가 블로그· 미니홈피 등의 1인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 1인 미디어의 운영 목적"으로는 '인맥구축 및 교류목적'이 35.5%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신변잡기·개인사 기록용(24.4%)', '정보수집·지식기록(22.3%)', '취미(11.1%)' 등이 있었다.


관련태그
블로그  미니홈피  싸이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