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22일 스탠다드차타드그룹에서 주최하는 '인도네시아의 날(Indonesia Day)'을 맞아 그 나라를 이해하기 위한 행사를 갖었다.
'인도네시아의 날'은 2005년 6월 SC제일은행 통합 과정에서 진행한 '한국의 날 (Korea Day)'의 대를 잇는 행사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진출해 있는 56개국 중 매년 1개국을 선발해, 1년 중 하루를 해당 국가의 날로 정하고 그 나라 문화 이해와 나아가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하는 행사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인도네시아의 날'을 맞아 본점 로비에서는 전통 의상을 입은 도우미들이 고객 및 임직원들에게 인도네시아의 특산물인 생강사탕, 커피사탕 및 그 나라를 소개하는 엽서를 나눠 주었고, 인도네시아를 홍보할 수 있는 영상물을 상영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거래하는 업체들과 SC제일은행 또는 스탠다드차타드(인도네시아)와의 관계를 도모하고자 'Indonesia Day'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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