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충동구매 후 후회 여부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6.05.17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가 지난 4월24일부터 30일까지 <내게 지름신이 내릴 때(충동구매)>라는 주제로 삼성카드 임직원 55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충동구매 후 후회 여부"에 대해서는 44.5%가 '후회한 적 있다'고 답했으며, '반반이다'가 30.1%로 나타났다.

한편, '없다'라는 응답은 18.1%였으며, '새로운 게 또 지르고 싶다'는 의견도 7.3%나 됐다.


관련태그
지름신  소비  쇼핑  스트레스  충동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