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는 프로미라이프를 장기보험 브랜드로 도입하고 5월부터 공중파 CF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프로미라이프는 동부화재 대표 브랜드인 프로미에 생명을 의미하는 라이프를 조합하여 생명의 소중함을 표현했고 함께 활용되는 나무 아이콘은 생명의 느낌과 함께 인생의 풍요로움과 결실을 상징하고 있으며 앞으로 동부화재의 모든 장기보험 상품에 활용된다.
또한 장기보험 브랜드 프로미라이프 런칭과 함께 프로미는 동부화재의 보험 철학을 반영하는 약속(PROMISE)을 의미하고 고객들에게 인지도와 친숙도가 높은 점을 감안하여 동부화재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에 함께 자동차보험 브랜드는 대표 브랜드 프로미에 카(CAR)를 추가하여 프로미카로 새롭게 거듭났으며, 도로를 상징하는 모던한 느낌의 아이콘을 추가했다.
이로써 동부화재는 대표 브랜드 프로미를 중심으로 프로미카를 자동차보험 브랜드로, 프로미라이프를 장기보험 브랜드로 재정립 하면서 브랜드 체계를 완성하게 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