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한샘인테리어와 봄 이사철 공동 마케팅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6.05.03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B국민은행(www.kbstar.com, 은행장 강정원)은 한샘인테리어와 공동으로 봄 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KB주택담보대출」 상담 및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그림같은 우리집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5월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금융과 실내인테리어 부문의 국내 No.1 회사간의 공동 마케팅으로 집을 새로 장만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 대출 상담만 받아도 매주 20명을 추첨해 한샘인테리어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대출고객 중 추첨하여 한샘인테리어 침실세트, 거실세트, 자녀방세트, 서재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고객이 93만 명에 달하는 「KB주택담보대출」 상품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신축하는 고객, 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을 대출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의 자금운용계획에 따라 대출금을 최장 35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일시상환과 분할상환 중에서 자신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정 요건을 갖춘 근로소득자의 경우 최고 1천만원까지 소득공제가 가능해 연 1~2%의 금리인하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