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11.09
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관광불편신고 주요유형
윤진아
musicalist@datanews.co.kr
|
2006.03.07 00:00:00
글자크기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가 2005년 중 접수된 관광불편신고센터 신고내용을 중심으로 종합분석서를 발간한 결과, 전체 신고건수는 739건이었고 유형별로는 여행사 관련 불만이 29.9%로 가장 많았다.
그에 이어 숙박(9.2%), 쇼핑(7.4%), 택시(5.8%), 공항 및 항공(4.6%), 관광종사원(3.7%), 음식점(3.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관광 여행 문화 여행사 관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