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중 5명의 네티즌들은 대형종합 쇼핑몰을 통해 쇼핑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미디어 렙 사인 디엠씨어쏘시에이츠(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남녀네티즌 77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방문경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49.2%가 대형종합쇼핑몰이라고 답했다.
그에 이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이동이 25.8%였고 포털사이트의 쇼핑파트(19%), 다른 사이트의 배너광고를 보고이동이 6%였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