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은행(www.chbcard.co.kr 은행장 최동수)은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제휴한 "조흥베니건스카드"를 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흥은행(www.chbcard.co.kr 은행장 최동수)은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제휴한 조흥베니건스카드를 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휴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전국 베니건스매장에서 20% 할인서비스(1회 사용액 20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S-Oil 주요소 이용시 리터당 70원의 탑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고 주요영화관 1500원 할인, 백화점과 할인점 등 2-3개월 무이자 할인서비스, 전국 유명 콘도 및 호텔 할인 서비스, 민병철어학원 특별할인, 주요서점 인터넷 할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신규가입고객에게 베니건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제휴카드사용고객에게 특별 선정 메뉴를 무료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였다.
조흥은행 관계자는 이에 대해 "주 5일제의 정착으로 가족중심의 소비문화가 자리잡아가고 있는 시점에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본 제휴카드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