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일본 여행 수요를 겨냥해 ‘일본 호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주요 도시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통해 주요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용 조건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혜택과 함께 일본 인기 호텔을 중심으로 최대 70% 할인 상품도 선보인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주요 여행지의 호텔이 포함되며, 일정과 숙소 유형에 맞춘 여러 선택지를 제공한다. 오사카 난바역 인근에 위치한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는 최대 70%, 우메다역 근처의 ‘프리미어 호텔 캐빈 프레지던트 오사카’는 67%까지 할인해 가격을 낮춘다. 또 오키나와의 ‘류큐 호텔 앤 리조트 나시로 비치’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조다민 여기어때 일본영업팀장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보다 이른 시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얼리버드 쿠폰과 인기 호텔 특가를 통해 일본 여행 준비의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