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숙박 패키지를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최대 83%까지 할인해준다. ‘호캉스’ 수요가 몰리는 연말연시의 숙박 일정은 물론이고, 3월 투숙 상품까지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실내 물놀이 시설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 숙박 상품은 최저 21만 원대에 예약을 받는다. 2인 기준 상품으로, ‘포레스트타워 디럭스 킹’ 타입의 룸과 함께 투숙객 전원에게 스플래시 베이의 입장권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포레스트타워 디럭스 킹은 추가 비용 지불 시 최대 3인까지 숙박할 수 있다.
가족 단위 여행을 준비한다면 ‘패밀리 패키지’가 적합하다. 최저가 36만 원대인 상품으로, 인원 추가 비용이 없이 투숙객 전원에게 스플래시 베이 오후권을 제공한다. 또 ‘셰프스 키친’ 브런치 뷔페 성인 2권과 소인 1인권, 리조트 내 식당인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의 패밀리 세트 이용권도 포함됐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 레스토랑인 ‘브라세리 1783’의 디너 메뉴를 제공하는 패키지,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바운스’, ‘짱랜드’ 등의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인스파이어에 방문하는 목적에 따라 합리적인 선택지를 검토할 수 있다.
김기덕 여기어때 국내호텔영업팀장은 “탄탄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인 인스파이어와 매력적인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내년 상반기 중 다시 없을 혜택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