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모형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개포우성7차에 혁신적인 설계안과 압도적인 사업조건으로 ▲낮은 분담금 ▲빠른 사업추진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삼성물산이 공식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홍보관을 열고, '래미안 루미원'의 1/120 축척 모형을 통해 개포우성7차에 새롭게 탄생하는 주거 단지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홍보관에는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으로 빛의 관문을 형상화한 외관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는 단지 모형을 비롯해,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 관람과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담 자리도 마련된다.
삼성물산은 글로벌 디자인 그룹 '아르카디스(ARCADIS)'와 협업해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을 앞세워 개포 지역의 정점으로 자리매김할 설계안을 제안했다.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10개동∙2열 최적의 주거동 배치를 통해 단지의 쾌적함을 극대화하면서, 열린 조망 777세대를 확보해 조합원 100%가 양재천∙탄천∙대모산 등 우수한 자연 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최상의 조망 세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100% 남향 세대 배치와 조합원 모두가 5 bay 이상의 특화 세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큰 차별화 항목이다. 세대 내 실사용 면적으로 확장 가능한 서비스 면적 또한 세대당 평균 13.1평으로 개포지역 최대 수준을 자랑한다.
788세대에 적용한 프라이빗 테라스 설계 또한 조합원 세대 100%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세대당 3.8평의 커뮤니티 면적(총 4226평) 역시 개포 일대 최대 규모다. 지하 4개층, 22m 높이의 아트리움 커뮤니티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지하 공간을 선사한다.
삼성물산은 조합의 공사비 예정가격(평당 880만 원) 보다 11만 1천원 낮은 최적의 공사비(평당 868.9만 원)를 제안해 조합원의 부담을 낮췄다.
여기에 최적의 대안설계를 바탕으로 획기적으로 줄인 공사기간(43개월)을 제안해 조합원의 분담금∙금융비용 등을 절감시켜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분양면적을 조합 설계 원안인 3만 9012평보다 1054평 더 넓은 4만66평으로 제안해 조합의 분양 수익을 대폭 증가시켜 조합원 세대당 최소 1억1000만 원의 분담금을 경감할 수 있게 했다.
착공 전까지 물가 변동에 따라 예상되는 공사비 인상분에 대해서도 최대 100억 원까지 시공사가 부담해 조합원의 부담을 줄인다.
이 밖에도 삼성물산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 제안과 구체적인 사업 조건에 대해 조합원들의 작은 궁금증까지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1:1 상담 등 세심하고 품격 있는 응대로 조합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대원빌딩(서울 강남구 일원로 39) 4층에 개관하며,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평일(10/14/17/19시)과 주말(10/14/16/18시) 4개 타임으로 나눠 운영된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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