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이큐엘그로브(EQL GROVE) 성수에 '하이드로(HYDR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이큐엘그로브(EQL GROVE) 팝업은 머렐의 대표적인 애프터스포츠(Aftersport) 라인인 ‘하이드로(HYDRO) 시리즈’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다. 특히,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하이드로 제품군은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현재 머렐 자사몰에서 솔드아웃인 ‘하이드로 넥스트 젠 목 SE’와 ‘하이드로 목 엣 케이지 SE’ 제품도 이큐엘그로브(EQL GROVE) 팝업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근 엠프티(EMPTY), 에이트디비전(8DIVISION), 비이커(BEAKER) 1TRL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머렐은 “최근 지속적인 팝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큐엘그로브(EQL GROVE) 팝업은 고객 접점 확장의 계기가 될 것이며,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전략적 행보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머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머렐의 하이드로 팝업스토어는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이큐엘그로브(EQL GROVE) 성수에서 운영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