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TAG), 지그재그 입점 기념 파격 프로모션 진행

태그(TAG) × 지그재그(ZIGZAG),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난다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태그(TAG), 지그재그 입점 기념 파격 프로모션 진행
투쿨포스쿨의 세컨드 색조 브랜드 ‘태그(TAG)’는 지그재그(ZIGZAG)에 오는 10일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태그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해 Z세대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틴트, 블러셔,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내용물과 본질에 집중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소 뷰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쌓으며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102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은 태그의 다이소 제품들은 뛰어난 가성비와 제품력으로 빠르게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같은 오프라인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태그는 공격적인 온라인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지그재그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태그(TAG), 지그재그 입점 기념 파격 프로모션 진행
‘태그(TAG)’는 지그재그 입점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첫 구매자에게는 1천 원 할인 쿠폰, 1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쿠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0일부터 17일까지 지그재그 뷰티위크도 진행돼 1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러피 키링 파우치’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프링 니트백’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입점 프로모션을 통해 뷰튜버가 PICK한 태그 ‘블러링 립 밀크’는 1+1 옵션 구매 시 1만3800원에서 1만30원으로 할인되며, ‘젤리 틴팅밤’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다가오는 24일 오후 8시에는 뷰티 유튜버 소윤과 함께하는 직잭라이브도 진행한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