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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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 도입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고객이 세무, 법률, 노무 관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사장님 특화 생성형 AI 서비스로 종합 세무 관리 플랫폼 ‘비즈넵’과 손잡고 선보이게 됐다.

개인사업자 고객은 사업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입력하면 대화형으로 답변을 24시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수십 만 건의 판례와 세법 질의 회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고객의 질문에 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돼 최신 버전의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케이뱅크 앱 내 사장님 홈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서비스를 통해 사장님 고객의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