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은 첫 번째 오브제 핸드크림 ‘드 로즈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흑장미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3가지 시그니처 향이 특별하게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001 시그니처 로즈는 고전적인 장미의 우아함과 자스민의 싱그럽고 매혹적인 향을 담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빠져들게 만든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002 시트러스 그루브는 바다와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커런트, 바질, 샌달우드의 조화가 특징인 향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블랙커런트 향으로 시작해 허브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부드럽고 따뜻한 샌달우드 향이 피부에 오래도록 남아 자연의 편안한 분위기를 전한다.
003 페어 미라지는 넓은 들판 위로 불어오는 신선한 바람이 은방울꽃의 향기를 실어 오는 듯한 향이다. 서양 배의 싱그러운 과일향과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요한 여유를 선사하며, 은은하고 부드러운 우디 계열의 잔향이 하루 종일 편안한 기분을 이어준다.
드 로즈 핸드크림은 손끝에서 매끄럽게 녹아드는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퀵 하이드레이션 이펙트로 바르는 즉시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습 성분을 20% 함유해 피부에 단단한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선물용으로도 최적화된 드 로즈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론칭 기념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품 구매 시 드 로즈 핸드크림 샘플 파우치 3종이 함께 증정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