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연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회바른연어는 서울 코엑스 Hall D에서 열리는 제7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1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육회바른연어의 경쟁력과 실매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육바연에프앤비의 브랜드인 육회바른연어는 불조리가 없어 카페처럼 쉬운 운영, 카페보다 높은 매출이 특징으로, 2025년 1월 기준 가맹점 수 150호점을 돌파(오픈예정 포함)하며 육회연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육회바른연어는 차별화 포인트인 ‘불 없는 1분 조리’는 카페처럼 쾌적한 환경에서 간편한 운영과 높은 회전율을 통한 인건비 절감을 만들어 2023년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 기준 월 평균 매출 5407만 원(15평매출)과 평당(3.3㎡) 매출 3141만 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육회바른연어의 차별화된 맛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시식과 손쉬운 운영과 높은 매출에 대한 육회바른연어만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1:1 맞춤 상담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육회바른연어는 가맹 진행 시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과 오픈 시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 제공 등 창업 박람회를 위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