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가 2025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율 변동에 따른 해외 송금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와이어바알리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와이어바알리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가입 축하 쿠폰을 2배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한국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3000원 가입 축하 쿠폰을 기존 2장에서 2배 늘어난 4장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와이어바알리의 송금국 중 6개 국가에서 진행한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4달러 쿠폰 4장,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5달러 쿠폰 2장, 홍콩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8달러 쿠폰 4장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해 해외 송금을 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감사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서비스를 친구에게 소개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경품도 제공한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최근 환율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고객분들이 보다 유리하게 해외 송금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해를 맞아 해외에 있는 가족, 친지에게 송금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외 송금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바알리는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홍콩 등 7개 송금국에서 전 세계 46개 수취국으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 해외로 50만원 이상 송금 시 수수료가 없고, 한국-해외 양방향 송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누적 190만 앱 다운로드, 전 세계 95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