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은 서울 광화문점, 노원점, 대치포스코점의 비상주사무실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0월 비상주사무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서울 광화문점은 종로구청 라이나생명 앞에, 노원점은 서울과기대 정문 앞에, 대치포스코점은 강남구 대치동 포스코빌딩 옆에 위치해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6+6 할인 프로모션은 6개월 계약하면 6개월 무상 지원하는 방식이다, 6개월 계약으로 총 12개월 이용할 수 있다. 해당 3개 지점은 비상주 사무실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업자 주소지를 임대하는 방식으로 단독 공간의 상주형 사무실 비용이 부담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한 임대 방식이다.
위드짚 마케팅 담당자는 “비상주사무실 경우 창업 후 사업 초기의 외근이 많은 벤처창업기업, 스타트업 업체와 인근 지역 물류창고와 연계된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의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높으며, 해당 지역에 거주하면서 재택근무를 선호하는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들이 이용하고 있다, 2019년 온라인 플랫폼으로 공유오피스 계약 및 관리가 가능한 위드짚을 오픈한 후 10월 초 현재까지 누적계약고객 2만6195건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 담당자는 또 “기존 이용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자사의 공유오피스 임대료를 캐시 형태로 쉽게 충전 후 상시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짚캐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2023년부터 위드짚 14개 지점의 인테리어를 순차적으로 개선해 입주업체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서비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