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는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에서 새로 오픈한 부티크 매장을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 메시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2층에 ’워치&주얼리, 럭셔리 디자이너’ 조닝에 부티크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메시카는 앞서 2022년 6월에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1층에 첫번째 면세 매장을 열었고, 7월엔 롯데 면 세점 월드타워점 9층에 두번째 면세 매장을 오픈하여 현재 운영 중이다. 국내 부티크 매장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메시카의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모던함과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특히 시그니처 컬렉션인 ‘무브(Move)’는 베젤 세팅 된 다이아몬드가 독창적인 레일 시 스템을 따라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7일 배우 이하늬는 메시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부티크 매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하늬는 부티크 매장을 둘러보면서 메시카의 ‘무브(Move) 아이코니카 컬렉션’을 착용해 그녀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돋보이게 했다.
이하늬가 착용한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은 메시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주얼리다.
업체 측은 "움직이는 다이아몬드가 특징적이며, 고대 이집트의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탐구하여 탄생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무브 아이코니카 컬렉션 속 목걸이와 반지, 귀걸이는 블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Move Uno 시그니처 모티프가 배열된 골드 체인에 독창적으로 세팅된 점이 특징이다. 메시카의 아이코닉한 패턴에 생동 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모든 움직임이 완벽하게 들어 맞는 ‘빛의 망토’라고 불리기도 한다.
한편, 메시카는 부티크 매장을 오픈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2층에서 6월 20일부터 약 1달간, ‘메시카 주얼리 컬렉션 쇼케이스를 전시 진행한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