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하계 시즌을 맞아 골프예약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는 자사 앱에서 골프예약 후 8월 11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 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7주 간 총 140명에게 킹즈락 1인 그린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스마트스코어 골프예약 서비스를 첫 이용하는 모든 회원으로, 별도 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 발급된 쿠폰은 올해 8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킹즈락CC에서 자체 진행하는 하계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킹즈락CC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그린피 추가 없이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올해 상반기 킹즈락CC를 2회 이상 방문한 우수 회원의 경우 2부 티타임에 한해 3인 그린피로 4인 라운드가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스코어는 자사 앱을 이용하는 골퍼들이 보다 편리하게 라운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전국 350여 개 골프장과 제휴해 골프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돌려주는 빅클럽 상품, 다양한 핫딜 상품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