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인기 상품인 ‘함소아 자운크림’의 재입고를 기념해 구매자들 대상으로 선착순 미니어처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은 '함소아몰(자사몰)'에서 함소아 화장품 자운크림(100ml)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자운크림 미니어처(25ml)를 증정한다.
이번에 재입고된 함소아 자운크림(100ml)은 13가지의 한방 성분을 담은 온 가족용 고보습 크림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에는 함소아 독자 성분인 자운 콤플렉스™ 2%를 함유하고 있다”며 “자운 콤플렉스™에는 피부 진정 효과에 좋은 블루 로터스 추출물, 보습 효과를 주는 아쿠아자일(AQUAXYL), 장벽 강화를 위한 세라마이드 엔피(CERAMIDE NP)의 3가지 특허 및 핵심 성분이 들어있어 진정, 보습, 장벽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유해 성분 12가지 무첨가로 어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몸뿐만 아니라, 얼굴 등 고보습이 필요한 신체 부위 어디에나 바를 수 있다.
함소아몰 관계자는 “함소아몰에서는 함소아 화장품 외에도 함소아 유산균, 함소아 홍삼 등 남녀노소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함소아 자운크림은 작년 12월에 출시된 이후,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인기를 끌어 4개월만에 초도물량을 완판시켰고, 품절 후 2개월 만에 자운크림 재입고를 기념해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선물로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