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케이션 대표 도시 강원도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어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2만 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워케이션을 위해 2박 이상 예약 시 강원 전 지역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과 체크인 모두 7월 14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이용하면 최대 2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하는 상품은 사용이 제한된다.
숙박 쿠폰 이외에도 퇴근 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머무르는 호텔 주변의 다양한 레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저·티켓 상품을 최대 5천원 할인 제공하고,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렌트카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즐길 거리가 많아 퇴근 후가 더 기대된다는 점이 강원도 워케이션의 매력”이라며 “숙소부터 레저 상품까지 워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원 워케이션을 경험을 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