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는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사연 있는-ZIP’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층간 소음 이렇게까지 해봤다’라는 주제 아래 아파트아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아파트아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선자는 4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당선된 회원 15명에게 ‘배달의 민족’ 모바일 5만 원권이, 50명에게는 아파트캐시 5000원권이 지급된다.
한편, 당선 사연은 아파트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의 ‘사연 있는 집’ 코너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김향숙 아파트아이 마케팅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연 있는-ZIP 이벤트에 대한 회원 참여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떼려야 뗄 수 없는 층간소음에 관한 주제인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사연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이다.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포인트·해피머니·S-OIL·서베이링크 등을 비롯해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해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