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이건창호, 봄맞이 SNS 이벤트 실시

3월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맞아 직영 전시장 이건하우스 관련 SNS 이벤트 기획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이건산업∙이건창호, 봄맞이 SNS 이벤트 실시

▲2023년 서교동 이건하우스에서 진행한 이건 아카데미 현장 / 사진=이건


프리미엄 건축자재 기업 이건(EAGON)은 3월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SNS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건(EAGON)의 창호, 마루, 중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자 건축 문화 소통을 위한 이건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이건(EAGON)의 직영 전시장’의 초성인 ‘ㅇㄱㅎㅇㅅ’를 댓글로 맞추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이건(EAGON)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하고, 이벤트 게시물 공감 및 좋아요를 누른 후 3월 3일까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6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이건하우스'에서 이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실제 이건 제품으로 공간을 연출한 쇼룸을 통해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제품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1973년 설립된 이건(EAGON)은 지주회사인 이건홀딩스를 필두로 ▲이건산업 ▲이건창호 ▲이건그린텍 ▲이건에너지 등 국내 계열사 4개사와 해외법인 3개사로 구성됐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