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원장을 대상으로 ‘워크북 뽐내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워크북은 스마트학습센터 원장이 학생들의 성취도 및 수업 만족도 향상을 위해 별도로 제작한 교재로, 각 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각자의 워크북을 서로 공유하고 현장 소통을 강화해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원장은 한글이나 MS 워드, 파워포인트 등 자유로운 형태로 만든 워크북 파일을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공식 카페에 오는 25일까지 게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원장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교재 및 홍보물 교환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 제출자 10명에게는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3월 중순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는 각 센터에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분을 서로 공유하기 위한 취지”라며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원장들 간 소통과 커뮤니티 형성 및 강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와 교재를 통해 교과 과정과 100% 연계된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부방이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